공사장이나 건물 리뉴얼 현장은 많은 먼지가 발생하고 시각적으로 난잡하여 시민에게 불편을 초래합니다. 공사기간 동안 임시조치로 방진용 가림막을 설치하는데 불결하여 기업의 좋지 않은 이미지를 남깁니다. 이러한 공사장의 부정적 이미지를 탈피하고 새로운 시각으로 접근하면 시민과의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도구로 활용됩니다. 공사장 주변을 메쉬로 둘러치고 이 메쉬에 기업 이미지를 인쇄하면 방진효과와 함께 기업의 홍보 도구로 변신합니다.
첨부한 사진은 우리나라 최고급 명품을 판매하는 갤러리아백화점이 2004년 명품관을 리뉴얼 하는 기간 동안 공사장을 가린 전경입니다. 공사장의 불결함보다 기업의 좋은 이미지를 남김으로써 기업은 최저의 비용으로 막대한 홍보효과를 실현합니다. 여기에 사용된 메쉬는 기능성 통풍직조로 제작되어 가벼우면서 바람에 강합니다. 격자무늬로 제직되었기 때문에 빌딩의 내부에서는 외부를 볼 수 있고 외부에서는 내부가 보이지 않습니다. 동시에 시각적으로 상쾌한 이미지 상승효과가 탁월합니다. 1등급 방염기능으로 화재에 안전합니다. 메쉬 직조를 이용한 빌딩 래핑 및 파사드는 이미 국내외적으로 많은 실적이 축적되어 안전하게 적용이 가능합니다. 메쉬를 이용한 빌딩 리뉴얼이 필요한 업체는 연락주시면 필요한 기술자료 제공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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